이벤트

국방부·KBO, 한국시리즈 개막식서 '국군장병 응원 캠페인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복BIZ 작성일19-10-21 02:32 조회279회 댓글0건

본문

장병 200명 태극기 퍼포먼스…절도 있는 의장대 행진도

  

해안 철책 점검하는 해병대 장병들
해안 철책 점검하는 해병대 장병들[해병대 제공=연합뉴스] photo@yna.co.kr
 

(서울=연합뉴스) 이준삼 기자 = 국방부는 한국야구위원회(KBO)와 함께 오는 22일 잠실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식에서 이색적인 '국군장병 응원 캠페인'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.

KBO는 우선 이번 개막 경기에 장병 250명을 초청해 경기 시작 전 열렬한 응원 메시지와 뜨거운 감사의 박수를 보낼 예정이다.

또 200여 명의 육·해·공군 장병들이 대형 태극기를 들고 입장하는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의장대 행진을 선보인다.

그동안 정규시즌 및 한국시리즈 개막식에 국군 장병들이 참여한 경우는 있었지만, 이번처럼 군 장병 응원 행사가 열리는 것은 처음이다.

 

한국시리즈 개막전
 
한국시리즈 개막전[연합뉴스 자료사진]
 
 
국방부 이남우 인사복지실장은 "KBO의 국군장병 응원 이벤트에 깊이 감사드린다"며 "우리 사회 전반에 국군장병의 헌신에 감사하고 응원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희망한다"고 말했다.

국방부는 올해 제71주년 '국군의 날'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'국민과 함께하는 71초 챌린지', '밀리터리 룩 SNS 이벤트' 등 각종 국군장병 응원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.

jslee@yna.co.kr

 

기사출처 : 연합뉴스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191021036100504?input=1195m 
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